작성일 : 13-03-20 09:02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됩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6,153  
 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되는 경우,
 
길안내 이외 다른 기능 실행하여서도 동일한 잡음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동일한 잡음이 발생된다면 스피커 손상으로 인한 A/S 점검을 받으셔야하는 상황으로
 
제품 입고시켜주셔야 합니다.
 

 
   
 

아이스테이션 | 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 | 사업자등록번호: 131-86-45004 | 대표자: 김광식
주소: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, 603호 (가산동, KCC웰츠밸리)

본사고객센터: 1661-4320 | 불편상담:010-6331-1800 | 개인정보관리자: 송봉근 | 이메일: mrpark52@naver.com
[택배서비스-내비게이션] 주소: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71-6번지 1층(신천로86) | 고객센터: 1661-4320
[택배서비스-PMP] 주소: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30-1번지(화물공제조합1층)(금남로70) | 고객센터: 062-352-8866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