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3-03-20 09:02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됩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4,187  
 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되는 경우,
 
길안내 이외 다른 기능 실행하여서도 동일한 잡음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동일한 잡음이 발생된다면 스피커 손상으로 인한 A/S 점검을 받으셔야하는 상황으로
 
제품 입고시켜주셔야 합니다.
 

 
   
 

아이스테이션(주)    사업자등록번호:317-85-04838    대표자:채종원    주소: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61-31 아이스테이션빌딩
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    사업자등록번호:131-86-45004    대표자:김광식    주소: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71-2 토성프라자 402호
본사고객센터:1661-4320    불편상담:010-6331-1800    개인정보관리자:송봉근 이메일 mrpark52@naver.com
[택배서비스-내비게이션] 주소: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71-6번지 1층(신천로86)    고객센터: 1661-4320
[택배서비스-PMP] 주소: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30-1번지(화물공제조합1층)(금남로70)    고객센터: 062-352-8866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