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3-03-20 09:02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됩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8,154  
 
제품 자체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되는 경우,
 
길안내 이외 다른 기능 실행하여서도 동일한 잡음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동일한 잡음이 발생된다면 스피커 손상으로 인한 A/S 점검을 받으셔야하는 상황으로
 
제품 입고시켜주셔야 합니다.
 

 
   
 

아이스테이션 | 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 | 사업자등록번호: 131-86-45004
주소: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1609(대야동 332-132) B동 4호 1층

본사고객센터: 031-313-7934 | 불편상담:010-6331-1800 | 이메일: mrpark52@naver.com
[택배서비스-내비게이션] 주소: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1609(대야동 332-132) B동 4호 1층 | 고객센터: 1661-4320
[택배서비스-PMP] 주소: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30-1번지(화물공제조합1층)(금남로70) | 고객센터: 062-352-8866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